0

Aving News (KOR) | 글로벌 미디어의 선택, 메이드인코리아(MIK) TOP 3 시상식 열려 (KoreaTravelEasy)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가 대한민국 제품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개최한 ‘메이드인코리아(Made in Korea, 이하 MIK)’ 행사에 참가한 8개 외신과, 에이빙뉴스는 각각 우수 기업 3곳을 선정해 시상했다. 각 미디어사는 제품의 우수함과 트렌드, 유망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기업을 선정했다.

Vietnamplus는 셀루스원, 커피가, 엠랩을, 중국 yskey는 파이네트웍스, 오르페오, ATNS를, 중국 신화망은 SBN, 윈도우메이트, 안인터내셔널을, 인도네시아 FEMALEDAILY는 참존, 코스모몬스터, 한케이를 선정했다.

또 핀란드 ARCTICSTARTUP은 인사이트파워, 바우드, 포던테크를, 말레이시아 The Rakyat Post는 코리아트래블이지(KoreaTravelEasy), 엠엘정보기술, 노크를 일본 PRONEWS는 크레이지캠, 씨네테크 X-JIP, 더 브이알을, 미국 Techno Buffalo는 포머스팜, 바우드, 제이앤케이 사이언스(라이토스)를 그리고 에이빙뉴스는 게임덕, 모비드, 라이스클레이를 TOP3로 선정했다.

 

 

To Read whole article:

Shre on
Comments

Leave a Reply

close

This Coupon will be send to email you ente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