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ng News | 2016 올해의 제품 – ‘KoreaTravelEasy’ 올해의 여행 플랫폼으로 선정

‘KoreaTravelEasy’ 올해의 여행 플랫폼으로 선정

koreatraveleasy-vip-asia-awards-2016-aving

 

올해를 빛낸 기업과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VIP ASIA AWARDS 2016’에서 KoreaTravelEasy가 여행 플랫폼 부문에서 수상했다.

KoreaTravelEasy(대표 배상은)는 개별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국내 자유 여행 시 필요한 액티비티, 입장권 등의 바우처 Ticket, Day tour, Private custom tour 등의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온라인을 통해 쉽게 상품을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알려진 관광지를 포함해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관광지를 소개하고, 한국이 특색이 담긴 계절별 시즌상품을 판매한다.

KoreaTravelEasy는 지난 7월부터 베타서비스를 오픈해 운영 중이며 최근에는 체험형 상품을 내놓으면서 주목을 끌고 있다. 매월 회원가입자 수와 방문자 수, 구매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플랫폼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여행객들이 상품의 질과 편리성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면서 신뢰도와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 뉴스가 주최하는 ‘VIP ASIA AWARDS’는 세계 최대 소비시장인 아시아에서 혁신적인 가치와 기술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을 선정해 수상하는 행사로 수상한 기업의 제품과 브랜드는 텍스트와 영상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미디어에 실린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