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VING NEWS (KOR)] 외국인 맞춤 한국 여행 원스탑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코리아트래블이지

aving_made-in-korea_korea-travel-easy_one-stop-online-commerce-platform-of-korean-tourism-for-foreigners_zh

코리아트래블이지(KoreaTravelEasy)는 외국인 개별 관광객 대상의 한국 여행 상품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을 서비스하는 관광 IT 스타트업이다. 외국인이 한국 여행을 쉽고 한국 문화를 더 많이 느낄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동남아, 중화권으로 대표되는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영어권 국가까지 한국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외국인들에게 한국에서의 가치 있는 시간을 만들어준다. 한국을 여행할 때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일정, 입장권 등의 여행 상품을 온라인을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외국인 개별관광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일이 증가하고 있지만 지속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 및 인프라가 부족한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코리아트래블이지는 해결책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코리아트래블이지는 방한 자유 관광객을 위해 한국에 특화된 맞춤형 DIY One-stop 서비스를 준비했다. 자유여행객들의 선호도에 맞춰 투어와 쇼핑 서비스가 가능하다. 결제가 간편하도록 다국어 및 다양한 결제 지불 방식이 설치됐다. 주요 신용카드를 비롯한 페이팔, AliPay, TenPay, 위챗, 동남아 특화 결제(MOLpay, PaysBUY)가 가능하며 영어, 중국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어가 제공될 예정이다.

 

 

To Read whole article:

 

Shre on
Comments

Leave a Reply

close

This Coupon will be send to email you entered.